진정한 연예인 무엇입니까? 앤디 워홀 모두의 15 분의 전당에 대 한 바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것, 시간이 지남에, 전통적인 유명인 헤드라인 및 홍보에 대 한 평균 시민과 경쟁을 벌이고 있다. 즉, 영화 배우, 음악가, 그리고 뉴스에서 다른 눈에 띄는 인물은 때 그들은 그들의 페 데 스탈의 상단에 도달-그들은 수 수 참패 한 아마추어에 겉보기 언제 든 지에 더 이상 안전 합니다. 그러나 거기에 많은 요인이 비난 하 rocketed 있다 하는 두 기본 매체는 겉보기 명성을 세계의 아무도 현실 프로그래밍 및 인터넷.
현실 프로그래밍
현실 프로그래밍 처음 도입, 텔레비전 관객을 앉아서 통보 했다. 보는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다음 사람, 우리를 매혹 하 고 우리가 우리 자신의 잠재적인 스타에 대해 궁금해. 또는 아닙니다 라는 메시지가, 문자에는 현실 세계와 같은 보여줍니다 생존자와도 제 로커 및 음료수 냉각기의 주위에 나와있는 거의 매일.
이 쇼의 별 소년 또는 소녀 옆집, 촬영 시작 했습니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시사회 공중파 안타, 그들은 유명한-적어도 잠시 동안. 수백만 시계를 그들의 모든 결정 또는 죽이고 숨으로 실수 하 고 주요 연예인 팬 클럽에 대 한 독점적으로 소유 될 하는 데 사용 하는 이러한 평균 시민과 같은 정서적 관계를 개발.
인터넷
인터넷, YouTube 및 마이 스페이스 같은 웹사이트는 기회를 쳐다 보 역할 더욱 "정상적인" 개인을 제공 됩니다. 영리한 비디오 또는 마케팅 계획 인터넷 사용자 가상 스포트 라이트를 추진 하 고 그들에 게 온라인 아이콘의 일종. 이메일을 전달 하 고 인기 동영상 제공 여러분 세계와 그들의 재능 또는 해 학적인 순간을 공유 하는 기회. 수천 또는 수백만 시청자의 짧은 비디오를 시청 하거나 블로그 읽기와 다른 연예인 태.
팝 문화
트렌드와 인기의 버스트 우리가 전화 팝 문화 전통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를 대체 하기 시작 하는. 엔터테인먼트 뉴스 기능 주요 음악가 순간의 현실만 대략 동일한 비율로 배우. 전통적인 유명 스포트 라이트에 매달려 불안 인기의 새로운 물결을 따라 및 온라인 동영상을 제작, 흥미로운 온라인 팬 사이트를 만들기 시작과 일부만 심지어 특별히 유명 인사에 대 한 리얼리티 쇼에 종사. 더 많은 주류 유명 인사에는 그들은 다른 사람에 게 이동 하기 시작 하는 스포트 라이트를 느낄 거의 투명 해지고는 오히려 극단적인 홍보 묘기에 종사 하기 시작 했습니다.
연예인 경연 대회
CelebrityContest.net와 같은 웹사이트 공개 모든 형태의 연예인의 그들의 의견을 표현 하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개인은 지금 온라인 재고 포트폴리오 처럼 유명인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기회를가지고. 때 그들은 뜨거운, 유명 인사를 구입 하 고 있지 않은 경우 그들을 드롭. 사용 가능한 포럼 거래 조언 및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험담을 제공 합니다. 귀하의 포트폴리오에 추가 하 여 인기를 회복 하 고 조용한 메시지 보내기 다른 사람 그들을 판매 하는 대로 당신의 좋아하는 유명인을 데 도움이 됩니다.
연예인의 값의 개념은 간단 합니다. 유명 인사는 공공 수 있습니다 때문에 존재 합니다. 지금 되 고 스포트 라이트에서를 즐기는 사람들 덕분에 현실 프로그래밍 그리고 인터넷 거기 의미 있다. 이것은 로컬 뿐만 아니라 주류 유명 인사에 대 한 사실 이다. 까다로운 부분 하나-히트-불가사의 자식-만 년 동안, 당신을 말할 수 있는 머물고 상단에 한 번 당신은 get, 또는 적어도 그 바람직한 각광에 발가락을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