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종종 자신의 전문 경력의 시작 부분에 패션과 미용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사람들에게 얘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질문을, 또는 "하이 패션 메이크업 아트에 가고 싶은 사람을위한 최고의 학교 무엇인가" "어떻게 충성 고객을 만드는가!". 그리고 대답은 항상 그들에게주는) 분장 예술에 대한 '최고의 학교가'없다 -.을 차이점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능력 집중 배우고,
를 확장 계속하는 것입니다많이 다른 직업보다, 메이크업 아트 네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동일한 방법을 배우고 연습, 당신이 학교에가는 것이 아닙니다입니다. 큰 이름 클라이언트, 아니면 그냥 편안한 po.Nebo을 받고있는 작가와 함께 작동 아티스트 후에 모색되고의 차이는있을 수 사실, 직장에서 그냥베이스를 만지 전문 메이크업 예술과 미용 학교에서 직업에 오는 한계입니다.
는 끊임없이 배우고 애인 / 발명가 동향 결정합니다. 당신은 어디 맨 머리와 화장은 예술가를 알고 있고, 그들의 행사에 참석. 아트 메이크업의 세계는 항상 변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목적하고 그것이 더 나은 아티스트 (점점과 가치를 높이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 거리를 갈 정도로 내 직업을 사랑하는 게 필요 ).
그리고 두번째 질문 : "어떻게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습니다!"대답은 간단합니다. 작은 시작합니다. 네트워크. 당신이 다른 화장 예술가도 (어떤은 상호 참조 모두 무슨이다) 그들과 함께 명함을 교환 알고 행사에 참여. 상호 참조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동의하면 "나도 바빠요 때 고객에게 보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게 당신을 보내드립니다"하고 시작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또한, 다양한 출판물로 작성된 저널, 전화 그들이 당신 뭐하는거야 알고 귀하의 웹사이트에 그들을 보낼. 너무 작은 효과와 고객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종종 간과 방법입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합니다.
지점들의 서비스와 (잊고 행복 감격 시도) 지금 만족하는 고객이 최고의 투자 수익 (ROI)되어 있는지 확인하고있다. 고객 행복 이야기부터. 당신은 시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주 웃으세요. 이상 제공합니다. 그들이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합니다. 당신이 성공한다면, 당신은 행복한 고객은 헛소리일와 당신을 위해 광고를하고있다합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거기에 광고의 가장 큰 형태이며, 당신은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