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인사 문화는 매우 만연합니다. 미디어는 보도 갖춘 유명 인사와 그들의 논쟁 삶을 지배합니다. 무료로 - 그들은 왜 그것이 연예인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낼 수 나을거 때문에, 이미 세계에서 가장 높은 지불 사람 어떤 건가요? 대답은 정말 간단합니다. 유명 인사에 의해 사용 제품 또는 서비스를 해 - 따라서 추천의 인식 만들기 - 유명한 사람으로, 당신은 큰 사업에 있어요.
얼마나 큰 물어?
글쎄, 더 유명한 사람들은 쇼핑을 가서 일반적으로 훨씬 더 지출 능력과 단순히 그들이 스스로 구매 선택할에 의해 타인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수있는 능력과 사람이라도, 정상적인 소비자처럼 동작, 음료, 여행을 먹습니다. 이 포부 효과는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흉내낸 추구 의하여, 브랜드에 대한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 에바 론고리아 그리고 토니 파커는 서로의 일 이내에 세인트 레지스 보라 보라에서 휴가를 사진이며,이 리조트는 이후 몇 달 동안 예약합니다. 기네스 Paltrow는 전면 포켓 블루 컬트 청바지 그녀의 좋아하는 쌍을 착용하고 소매 유통 업체와 바이어가 스타일 이름을 초래, LA에 NYC에서 모든 상점 밖으로 판매 "기네스를." "레이첼"상처를 요청, 텔레비전 시트콤의 "친구"와 잡지에서 tearsheets 자신의 hairstylists 실행 여성 수천 출연하면서 제니퍼 애니스톤은 그녀의 머리를 상처.
사실, 큰 예산과 가장 큰 브랜드 중 일부는 이미 유명 인사의 힘을 잘 알고 있습니다. 페넬로페 크루즈와 신디 크로포드는 Revlon를위한 립스틱을 판매, 엘렌 Degeneres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케이트 월시 판매의 캐딜락, 그리고 대중 자신의 호색적인 업무에 은밀히 관여되기 전에 수많은 브랜드 이름을 판매하는 데 사용 타이거 우즈에 회원 자격을 판매하고있다.
흡인 및 신뢰성 :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유명 인사를하는 것이 브랜드 두 가지 매우 중요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연예인처럼 살"과 유명 인사가 어떤 옷을 입고 무엇에 대한 정보의 무수한 비트를 제공 USWeekly 같은 사람과 같은 출판물을 통해 잔하고 갈망하는, 그들이 등이 쇼핑, 식사, 그들이 여행을 어디에 사용되는 제품 그리고 유명 인사가 사용하고있는 매우 동일한 브랜드 헬리 - 매우 쉽게 일반 대중은 유명 인사들의 삶을 모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편적인 신념이있을 것 같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이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그때 그것이 잘되어야합니다." 귀하의 브랜드와 관련된 "오른쪽"유명 인사를 갖는 캐시와 신뢰는 귀중한 것입니다.
여기 브랜드와 어떻게 그것이 다음 단계로 귀하의 비즈니스에 걸릴 수와 관련된 유명인 발생의 주요 신뢰도 강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착용하거나 사용하여 목록 스타는 소비자의 눈을 귀하의 브랜드 즉시 신뢰성을 제공하고 즉시 판매를 자극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와 관련된 유명인 이름은 미디어의 존경을 수익을 거의 항상 미디어의 주목을 보장합니다
소매점 및 구매자가 더 앉아서 가능성 및 인사 손님이있을 때 통보를 더 심각하게 당신을 데려갈
스타일과 디자인의 관점에서, 연예인은 동향 (그리고 그들이 사용하는 제품과 서비스) 유효성 검사를 제공합니다.
우리 인사 - 강박적인 문화에서 연예인들은 잡아 주목을 받고 무엇보다도 헤드 라인을
결론 : 유명 인사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타가 착용하면, 그것을 사용하거나 그것을 촉진, 세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무것도 유명인이 리드하는 포부 생명보다 더 흥분과 욕망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팬이 할리 베리가 입었던 똑같은 드레스를 입을 수있다면, 그녀가 frequents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 같은 스튜디오에서 요가 수업을하거나 같은 색상의 립스틱을 사용 후 그녀는 그런 인식 매력 조금 다시 수 있습니다 자신과 영감.
오늘날의 복잡하고 경쟁 시장에서 인식 유명 보증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적립 년은 걸릴 것이 인스턴트 인식 및 정당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관점에서, 그것은 홍보 및 급등 판매를, 이름 인식을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