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인사는 정기적으로 소비자와 아무 영향이 거의 됩니다 주장 하는 기사 홍보 간행물, 저널, 및 뉴스 레터, 자주 타고 난 증거와 반박 할 수 없는 증거 "설문 조사"를 동행 팝업.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유명 인사에서 조언을 따라 주장 하지 않습니다, 하는 동안 내 감각은 이러한 설문 조사 본질적으로 결함이 있습니다. 누가, 만약 요청, 실제로 인정 하는 것 그들은 그들을 위해 그들의 생각을 할 유명한 좋은 찾고 유명 인사를 허용? 아무도입니다.
유명 인사 더 특징 광고의 비평가 유명 제약 제품에 대 한 대변인으로 믿을 수 없는 주장. 소비자는 생각, "무엇 않습니다 Wilford Brimley에 대해 알고 당뇨병 pre-disposed이 없어 다 투 다, 제어 광고와 함께 제시? 그는 그냥 배우입니다! " 아니, 그는 Wilford Brimley, 배우 슬래시 실제 당뇨병입니다. 그의 선구적인 자유 의료 광고를 체크아웃 하십시오. 그는 정통 의료 의견 제공 척 하지입니다. 그는 문의 만들고 있다. "이것은 질병 이다. 함께 살고 있어요. 여기에 도울 수 있는 솔루션이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
사실, 오른쪽 제품 오른쪽 연예인을 일치 하는 처방 약 병에 번개를 잡기 처럼입니다. 하지만 내게 그것을 오해 하지 않습니다. 샐리 필드를 갖춘 Boniva에 대 한 동네 짱-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봐. GSK는 공평한이 연예인 후원에 대 한 비판을 받고 있다, 하는 동안 회사는 5 년 연속 비행 수녀의 계약을 갱신 했다. Anecdotally, 요청 했습니다 모든 사람 상업 본적이 있다, 그것을 ameliorates 마약 (Boniva), 하지만 단지 조건 (골다공증)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인지도 높이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생성 하는 동안, 샐리 필드/Boniva 캠페인 홈 런-스크래치가-그랜드 슬램 모든 추정에 의해.
아주 최소한의 광고 캠페인에 연예인 모양 우리의 관심을 잡으십시오. 그리고 그 절반 판매. 우리는 이미이 야구 선수가이 배우를 좋아하는 하는 왜 궁금 그래서 왜 않을 것 이라고 우리가 궁금해 왜 그가이 제품을 좋아하는? 연예인 캠페인은 또한이 결론에 도착 소비자 이동: 그들은 부자, 때문에 아무것도 살 수 하는 유명인에 대 한 충분 한 다음, 그것은 나를 위해 충분히 좋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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