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들 뭔가, 연예인 그리고 "유명 인사"에 의해 영화 배우, 직업적인 운동선수 나는 여기에서 오늘, 내일 사람들의 표지에 그 하룻밤 감각에 대해 얘기 하지 및 금요일에 의해 사라 졌 어 요.
진정한 유명 인사는 전문가 이다. 많은 경우에 그들 행동는 후프에 공을 퍼 팅 또는 아무것도 옆에 섹시 한 찾고 전문가. 하지만 믿거나 말거나, 대부분의 유명 인사이 요즘-호텔 회의실, 강당 및도 서 점 진열대를 계속 사람 전체-당신과 나; 같은 사람들은 사람들 그들은 매우, 매우 잘 하 고 그것 넣어 사용 하 여 자신을 celebritizing (또는 퍼 팅 현대 연예인으로 사용할 자신의 전문가 상태)를 실현.
너무, 될 수 있는 한 이들의 요즘 유명 인사, 어떤 비즈니스에, 얼마나 큰 있어 아무리 회사는 (또는 아닙니다) 또는 절단을가지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경우에.
가장 중요 한 부분은, 그것은 간단 3 f:
찾기...자신
당신은 당신이 1) 무엇을 좋은 알아야 현대 비즈니스 연예인 되려면, 2) 당신에 대 한 열정 및 이란 사람들이 당신에 게 서 3) 무엇 필요. 자신을 celebritizing 아니다에 대해 위의 세 가지 모두 알고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그래서, 뭐가에서 좋은? 그것은 아무것도 수: 원 예, 관리, 경제학, 뜨개질, housecleaning, 정치-작품. 전문가 들은 우리가 모두 알고 있고 인식 하 고 다양 한 배경에서에서 온 수 있습니다 누가 될 유명 인사, 팀 루 서 린다 콥, 퀸의 청소, 조지 Stephanopoulos 하 하 타이 Pennington에 이르기까지에서 모든 하지만 모두 공통점이 한 가지: 그들은 무엇을 알고 그들은 좋은 거 야 아주, 아주 잘 할.
다음, 뭐가 대 한 열정? 자, 뭔가 좋은 되 고 그것에 대 한 열정 되 고 매우 다른 2 가지 있습니다. 자동차 담합에 잘 될 수 있지만 싫어 그것에 대해 얘기 하 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항목 그냥 전문가 연예인 게임에 대 한 자격이 않을 것 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 하는 자동차와 당신이 담합에 대해 구체적으로 그것은 고전적인 자동차 복원 되 찾을 식별 하는 좀 더 열심히 보면, 지금 뭔가 celebritize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해야 당신에 게 서?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자동차를 담합에 좋은 열정과 고전 복원에 대 한? 거기에 그 시장? 사람들이 정말 그것에 대해 얘기 하 고 합니까? 그리고 당신이 일을 위한 맞은 사람 입니까? 옛적 수 있습니다 내가, "아니, 거기 없다 시장 클래식 자동차 복원 주위 자신을 celebritizing에." 하지만 자동차 만든 NPR에서 얘기 하기 전에 했다 그것의 공동 (그리고 형제) 톰과 유명한 레이 Magliozzi. 골동품 Roadshow 국가의 관심을 매료 되었고 역사와 속도 전에 채널 케이블 스테이플 전에 했다.
요즘, 정말, 만약 뭔가 그 일에 대 한 열정에서 전문가 이며 그것을 위한 시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수 될 유명 인사!
포커스...어떤 작품에
우리 모두 알고 무슨 일이 우리를 위해 작동 하 고 무엇을 하지 않습니다.
깜박임 티핑 포인트 저자 말 콤 Gladwell 연예인 x 10 이지만 이제까지 그 일부 충격 jock 전화 쇼;에 마이크에 비명을 듣게 될 것 같아요. 그것은 그, 그것은 그의 청중-작동 하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사람 Fieri, 유명 요리사, 요리 책 저자 및 음식 네트워크의 첫 번째 "다음 음식 네트워크 스타" 경연의 우승자는 그냥 경력 무엇을 그를 위해 작동 하는 것이을 했다 열정, 구두, 흥분 및 나가는 개인의 종류: 그의 자연 열정과 갑자기 푸드 네트워크 현장 지배 하 고 있는 개인 브랜드를 만들-요리-자신의 전문성에 대 한 열정을 사용 하 여.
물론, 심지어 학자, 전문가에 비해 사람 Fieri 게 같은 심오한 외 향, 저자 및 인기 있는 CNBC 호스트 짐 크레이 머. 크레이 머, 소매 및 loosened 넥타이, 강렬한 눈 및 voluble 어휘를 겹쳐서 그의 상표와 그의 인기 있는 TV 쇼, 미친 돈에는 열혈 고 상당히 충성 팬 기반을 최신 재고 팁 그의 메시지를 외치 며 매일 저녁을 보낸다.
입증 된 신뢰성 및 단색 배경 그의 전문성을 갖춘 크레이 머 쉽게 있었다 인기와 성공적인 학자. 하지만 그의 자신의 쇼에 자신의 틈새를 찾아, 크레이 머는 진정으로 비치고 될 대부분의 전문가 들은 무엇을 갈구: 유명 인사.
말 콤 Gladwell, 짐 크레이 머 및 사람 Fieri는 모든 전문가; 모두에 타고 난 유명 인사입니다.
그리고 모든 무엇... 그들을 위해 작동 하 고 있다.
메시지 기교...
마지막으로, 해야 기교; 특히, 귀하의 메시지를 밝히 해야 합니다. 그것은, 간결 명확 하 고 초점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절대 기적 것 들을 조직에 관해서, 그것만 의미가 메시지 뿐만 아니라 구성 됩니다.
그 메시지는 무엇 인가.입니다 하자 말 이상 시간 했습니다 실현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성 되지 및 심지어는 적은 사람들이 조직의 가치를 인식 합니다. 그래서 분명히 그들을 위해 얼마나 중요 확인 구성 그것이, 당신이 함께 왔어요가 사방 통신 간단한 세 부분 메시지: 귀하의 메시지는 조직 시간 절약, 생산성 향상 및 이익 향상.
뭔가 게시, 비즈니스 카드를 밖으로 손을 또는 상대방에 귀하의 블로그를 읽을 때마다 해당 메시지가 배달 됩니다. 그 메시지는 귀하의 비즈니스 카드와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귀하의 브로셔에서 사용 하는 그래픽 하지만 사용 하는 단어에 그냥 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구성할 수는 얼마나 중요 한가 대 한 귀하의 메시지를 전파 블로그를 시작 경우를 가정해 봅니다. 스포츠 경기 결과 대 한 쓰기 또는 공유 휴일 조리법 또는 할리우드가 십 시겠습니까 않을 것 이라고? 거의. 귀하의 메시지는 조직 시간 절약, 생산성 향상 및 이익 향상.
그래서 모든 블로그 게시물 귀하의 핵심 전문 지식을 함께 할 기사에 그 메시지를 되풀이 해야 합니다. 조직된 사무실의 생산성 사무실은 어떻게 하는 것에 대해 쓸 원하는 거 야, 뉴스 기사 또는 28% 등 조직 향상 효과 밝혀 주요 연구를 연결할 원하는 거 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있어 그냥 그 메시지를 낭비 하 고 없으면 아예 무시 하 고.
귀하의 전문 지식을 포용합니다
너무 많은 전문의 자신감, 하지만 우리가 본 적이 얼마나 자신감 혼자 유명 인사가 될 충분 하지 않습니다. 되 고 유명 인사는 찾았으면... 자신와 하단 라인 초점... 무엇을 작동 하 고 기교... 귀하의 메시지, 재단 이미 무엇을 밝고 될 것을 약속 하 고 미래의 celebritized을 위한 장소입니다.
유명 인사 되 고 그런 다음 이러한 중요 한 코어 능력의 모든 3 개를 복용 하 고 진정으로 진정으로 뭐 든 잘하는에 대 한 열정 및에 대 한 관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에 빛나는 자신감을 있을 것 이다 그래야 귀하의 전문 지식을 포용의 문제가 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를 정렬 하는 일단 하늘도 정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