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베컴의 최신 머리 잘라; 러셀 브랜드의 최신 정복; 패리스 힐튼의 최신 사게의 나쁜 행동-그것은 TV를 켜거나 소문, 소문 및 유명 인사에 대해 가끔 사실에 의해 포 격 되 고 없이 신문을 열고 가능. 하지만 왜 우리 지점 어디 우리가 우리 자신의 친구와 가족 보다 타인의 삶에 더 많은 관심이 명성 매력을 해야 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우리에 게 전혀 관심이 될 것 이라고 이야기 주제는 팝 스타 또는 유명한 배우 이다; 마자 엄청난 중요성에 걸릴 것 같다 "존 스미스의 새 연인" 많은 관심을 인상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니퍼 애니 스톤 또는 조지 클루니 "존 스미스" 대체 그리고 갑자기 그것은 모두가 읽고 싶어 프론트 페이지 뉴스 이야기입니다.
유명 인사와 우리의 연애에 대 한 이유 중 하나는 우리가 변함없이 인식 하지 그들의 삶을 좀 더 흥미로운 하 고 우리 자신 보다 유익한입니다. 전형적인 'A' 목록 연예인 수 있습니다 개인 제트기, 세계의 다양 한 바람직한 위치에서 여러 가지 봉 제 속성을 소유 하 고 다른 큰 이름을 함께 어깨를 문 지르고 하는 동안 스포츠 차 가득 차고 있다 그리고이 이른바 "연예인 높은 삶" 너무 많은 사람들이 매료 되 고 하는 바램이.
하지만 또한 참여, 질투의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따라서가 십 잡지 유명 인사-그들의 나쁜 패션 취향, 주름 또는 성형 수술을 강조에서 즐겁게 불행을 자축 하는 것 같다.
연예인 문화 자체에 다양 한 형태의 미디어; 통해 명단 연예인 뉴스 잡지, 험담 넝마, 타블로 이드, TV 및 라디오 인터뷰, 인터넷 포럼, 그리고 물론에서 일상적인 대화 끼리 및 현대 통신 어느 때 보다 훨씬 더 큰 하 고 빨리 규모로 험담의 전파를 촉진 하고있다 하다 니, 연예인 숭배의 문화는 오랜 역사를가지고.
수천 년 전, 전당 리더십, 전투에서 용 맹 또는 스포츠 행위를 통해 얻은 했다. 일부 첫 번째 유명인의 그리스 올림픽 챔피언, 그리고 상응 하는 오늘날의 레드 카펫 치료를 받았다. TV 발명 되 고에서 벗어나 긴 방법 이었지만 등가 평판 다음 그들의 명예에서 수행 되는 유명한 시인에 의해 그들에 대해 쓸 칭찬의 찬송가 시운전을 통해 얻은 했다. 나중에 역사, 극장 되었다 인기 있는 매스 미디어 때 배우와 극작가 셰익스피어와 같은 했다 유명인 상태에 대 한 차량.
유명 인사, 예배 미디어의 거 대 한 비율 주어진 이상 하 고 예측 가능한 미래에 대 한 험담 우리의 연애는 언제 든 지 빨리 결말의 흔적을 보여줍니다이 경우, 계속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