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네덜란드
예방 및 네덜란드 소비자 들에 게 개인적인 외모에 대 한 관심 증가 스킨 케어의 건강 한 성장을 underpinned 있다. Anti-ageing 하이드 레이트를 홍보 하는 수식 boosted 카테고리에서 2009 년에 성장 합니다. 경기 침체에도 불구 하 고 성장 2008 년에서 보다 약간 낮은 했다 하지만 매우 역동적인 지원의 새로운 제품 개발 및 광고, 특히 대량 스킨 케어 세그먼트에서에서 계속 하 여 연명 했다. 네덜란드 소비자, 특히 여성, 그 개인 배려는 알고 있다...
Euromonitor 국제 ' s 스킨 케어 제품 네덜란드 보고서에 크기와 모양의 국가 차원에서 시장에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 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 2005-2009 성장을 섹터를 식별할 수 있도록 제공 합니다.
2014에 예측 시장 변경할 설정 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제품 범위: 바디 케어, 얼굴 케어 핸드 케어.
데이터 범위: 시장 크기 (역사와 예측), 공유, 브랜드 공유 및 배포 데이터 회사.
이 보고서는 왜 사는가?
상세한 사진의 아름다움과 퍼스널 케어 산업;를 얻을합니다
* 성장 분야를 정확 하 게 하 고 운전 변경; 요소 식별
경쟁 환경, 시장의 주요 선수와 최고의 브랜드;을 이해합니다
어떻게 시장 개발 전망 평가를 5 년 예측 사용 합니다.
그리고 더 알고 방문을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보고서의 사본을 구입:
http://www.bharatbook.com/detail.asp?id=153334 & rt 피부 케어 Netherlands.html =
관련된 보고서
스킨 케어-루마니아
http://www.bharatbook.com/detail.asp?id=153339 & rt 피부 케어 Romania.html =
스킨 케어-슬로베니아
http://www.bharatbook.com/detail.asp?id=153341 & rt 피부 케어 Slovenia.html =
또는
문의:
Bharat도 서 국
전화 번호: + 91 22 27578668
팩스 번호: + 91 22 27579131
이메일: info@bharatbook.com
웹사이트: www.bharatbook.com
지 저 귐에 우리를 따르라: http://twitter.com/3bbharatbook